사장님 잘 받았어요~
넘넘 맘에 들어요~
적립금 주세요~ 가방 한개 더 주문해야겠어요 ㅎㅎ
지난번 루이비통 신발 이어서 두번째 구입이네요.다른말은 필요없구요.
일단 사진과 똑같이 생기고 바느질이나 기타 부분도 괜찮게 잘나왔네요.
배송은 좀 걸린다 싶어 채팅으로 물어봤더니.. 공장에서 퀄리티가 떨어져서 다시들어갔다는 말을 들었구요.
암튼 더 좋게끔 만들었다고생각합니다. 자주 이용하렵니다.^^
잘 받았습니다 배송도 빠르시고 만족합니다
이뻐요 만족합니다
솔직히 가품치고 비싸다 생각했는데 오... 비싼 이유가 있었네요 진짜 정품이랑 섞어놔도 모를거같아요 ㅋㅋㅋㅋ
디자인.사이즈 넘 좋네요
레플에이트 제품은 퀄리티는 좋아요
제가 이아이 정품있습니다 레플에이트 쇼핑몰과 똑같은 모델 구매 해서
비교 했어요 진짜 어이가 없네요 똑같네요 흠 잡을때가 없네요
대박입니다
구매전 백화점들러서 보고와서 구매했습니다.
바느질 마감이라던지 디테일부분이 매우 훌륭합니다.
타 사이트에서 구매후 후회한 경우가 있었는데 요기서 구매하고 실패는 없었어요~~
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. 10,000원 적립 도와드리겠습니다.
처음에는 가죽냄새가 좀 났는데 지금은 전혀안나요
제법 오래사용했는데도 헤지거나 하는거 없이 튼튼합니다.
월-금 am 9:00 - pm 05:00점심시간 : am 12:00 - pm 01:00